SCROLL
COMMUNITY

기업에 맞춤화된 전문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공지사항
[현대자동차] 2024년 고객케어실장 역량향상과정 성사 관리자 2024.04.15

안녕하세요, 동행에듀컨설팅입니다. :)

2024년 6월,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고객케어실장을 대상으로 한 역량향상과정

교육이 성사되었습니다.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에서의 레퍼런스와

자동차 산업의 여러 직무를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교육과정 경험을 토대로 

국내 1위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자동차와 교육과정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교육과정은 현장 모니터링, 지점장 인터뷰가 사전에 진행되며,

고객응대 이론을 하이테크 센터 내부 V.O.C와 대응 솔루션에 커스텀하여 

Role Playing 모듈로 각색함으로써 현업에서의 교육 적용도를 극대화 할 예정입니다. 


또한 하이테크센터 내부 사례를 활용한 교구 및 컨텐츠 개발을 통해 참가자들의 교육 몰입도 및 참여도를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겠습니다.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의 가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