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COMMUNITY

기업에 맞춤화된 전문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공지사항
[autoOasis] 지점 운영인 고객응대력 강화교육 성사 관리자 2024.04.18

안녕하세요, 동행에듀컨설팅입니다.


2024년 5월, 

GS엠비즈 autoOasis 지점 운영인 대상의 고객응대력 강화 교육과정이 성사되었습니다.


2022년 지점 운영인 대상의 고객응대스킬 교육과정이후, 금번 교육과정도 이어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본 교육과정은 고객만족 서비스와 그로 인해 파급되는 표과를 인지할 수 있도록 지점 운영인으로서의 올바른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키고,

autoOasis 고객 확대 및 지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대응 방안을 숙지하여 현업에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입니다.


교육 진행 전, 현장 암행방문을 통해  autoOasis 고객접점을 파악하고, 개선점과 강점을 분석할 예정이며

이를 토대로 autoOasis 맞춤 교육과정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autoOasis 정비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한번 믿고 의뢰해 주신만큼 알찬 교육과정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