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맞춤화된 전문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한국환경공단] 2024년 민원응대스킬 교육과정 성사 | 관리자 | 2024.05.17 |
안녕하세요, 동행에듀컨설팅입니다.
2024년 5월,
한국환경공단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한 '민원응대스킬 교육'이 성사되었습니다.
본 교육과정은 계약 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본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활용방안과
민원응대스킬을 체득화 하는 내용으로 교육과정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단순히 서비스의 정립과 친절해야 하는 이유만을 언급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 상황에 따라 어떻게 응대를 해야 하는지 How to 를 중심으로
현업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교육 과정을 제공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알찬 교육과정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