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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별 전문화된 CS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돕습니다.

현장 코칭
현장 코칭

접점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현장에서의 직접 교육을 통해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난 뒤에도 현장 반영도가 저조한 부분을 현장에서 직접 심화 코칭 하여 집합 교육보다 소수인원으로 교육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현장 코칭은 CS 현장 컨설팅의 최종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 가능성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진행 프로세스
  • Step.1
    Analysis
    • 기존자료 취합 및 분석
    • 현장모니터링 및 관계자 사전 인터뷰
    • 프로세스/세부접점 확인
    • 서비스 지향 목표수립
  • Step.2
    Field work

    (코칭 대상자)

    • 자가진단 평가지 제작
    • 개인 별 서비스 수준 점검
    • 개인 별 업무역량 수준 인지
    • 자가진단 및 전문가 결과 비교분석 후 서비스 Gap 도출
    Field work

    (현장코칭 평가자)

    • 전문가 모니터링 시행
    • 서비스 척도 측정
    • 개선방향성 점검 및 관찰
    • 자가진단 및 전문가 결과 비교분석 후 서비스 Gap 도출
  • Step.3
    Data editing
    • 데이터 취합 및 분석
    • 데이터 검증 및 에디팅
    • 관찰 체크리스트 검증
    • 최종 데이터 수집
  • Step.4
    Reporting
    • 리포트 제작 방향성 설계
    • 정량적/정성적 평가 구분
    • 개인 별 개선방향 기술
    • 개선방향 Follow-up 제시
프로그램 특징
  • 각 부서 및 개인 별 접점에 따른 업무 방식과 고객 응대 스킬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여 발 빠른 개선안 제공
  • 개선안이 기재된 개인 별 보고서를 통해 고객응대 수준을 진단하고, 자체적인 행동지침 관리 및 Follow-up에 용이함
기대효과
  • 현장을 고려한
    서비스 개선안 제공

  • 직원 개개인에 따른
    장점 및 보완점 도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