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별 전문화된 CS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돕습니다.
접점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현장에서의 직접 교육을 통해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난 뒤에도 현장 반영도가 저조한 부분을 현장에서 직접 심화 코칭 하여 집합 교육보다 소수인원으로
교육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현장 코칭은 CS 현장 컨설팅의 최종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 가능성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코칭 대상자)
(현장코칭 평가자)
현장을 고려한
서비스 개선안 제공
직원 개개인에 따른
장점 및 보완점 도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