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별 전문화된 CS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돕습니다.
서비스는 창조적이며,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입니다.
고객만족 경영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많은 서비스 기업들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이 어떠한 목표이든 고객 본인의 것으로 맞추기 위한 서비스 창조를 존재 가치와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서비스 경영을 통한 기업의 성공적 발전과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서비스 전문인의 역할에 따른 서비스 품질 관리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동행에듀컨설팅은 서비스 전문인의 바람직한 마인드와 태도 그리고 체계적인 고객응대 프로세스 툴을 제공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향상된 품질수준을 유지함으로써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귀사의 목표에 동행(同行) 하겠습니다.
교육 시스템 정비를 통한 새로운 변화 도입
R&R에 따른 수행 업무의 구체화
교육을 통한 업무능률 향상
직무 만족도 증진을 통한 동기부여 제공
접점 직원 간 서비스 표준화
고품격 서비스 상향 평준화
고객 만족도 증가
브랜드 애호도 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