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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별 전문화된 CS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돕습니다.

CS 매뉴얼
서비스 매뉴얼

현장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네비게이션 역할을 하는 중요한 지침서와 같습니다. 매뉴얼 개발은 정립되지 않은 서비스 프로세스를 표준화 하거나, 기존의 매뉴얼을 시장의 트렌드에 맞도록 재정립 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전 현장 체크를 통해 분석된 내용을 토대로 서비스 전반의 프로세스, 환경, 응대방안 등을 적용하여 최적화된 서비스 매뉴얼을 제작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 Step.1
    Analysis
    • 기존자료 취합 및 분석
    • 현장모니터링 및 관계자 사전 인터뷰
    • 프로세스 및 세부접점 확인
    • 서비스 지향 목표수립
  • Step.2
    Categorizing
    • 서비스 프로세스 도출
    • 프로세스 별 세부접점 도출
    • 고객응대 매너 및 화법구축
    • 카테고리 A to Z 수립
  • Step.3
    Development
    • 접점 별 원고제작
    • 표준화 응대 스크립트 개발
    • 프로세스 별 체크리스트 개발
  • Step.4
    Design
    • 디자인 기본 컨셉 제작
    • 표지 디자인 제작
    • 내부 레이아웃 제작
    • 도식화 및 이미지 적용
  • Step.5
    Final check
    • 고객사 최종 검수
    • 고객사 피드백 반영
    • 제작 완료
    • 매뉴얼 인쇄 및 배포
프로그램 특징
  • 접점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립 시키고, 서비스 수준을 상향 평준화 시키기 위해 접점 직원들의 응대매너 및 화법 표준화
  •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량강화
기대효과
  • 현장 서비스의
    표준화 및 재정립

  • 신입직원 기본
    교육자료의 원천

  • 주기적인 서비스
    체크리스트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