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별 전문화된 CS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돕습니다.
현장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네비게이션 역할을 하는 중요한 지침서와 같습니다. 매뉴얼 개발은 정립되지 않은 서비스 프로세스를 표준화 하거나, 기존의 매뉴얼을 시장의 트렌드에 맞도록 재정립 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전 현장 체크를 통해 분석된 내용을 토대로 서비스 전반의 프로세스, 환경, 응대방안 등을 적용하여 최적화된 서비스 매뉴얼을 제작합니다.
현장 서비스의
표준화 및 재정립
신입직원 기본
교육자료의 원천
주기적인 서비스
체크리스트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