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맞춤화된 전문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여의도새마을금고]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과정 성사 | 관리자 | 2024.02.21 |
안녕하세요, 동행에듀컨설팅입니다.
2024년 3월,
여의도새마을금고 창고직원 분들을 대상으로 모니터링 및 CS역량강화 교육과정이 성사되었습니다.
본 교육과정은 여의도새마을금고 지점의 현장 모니터링을 토대로 고객접점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보완점을 CS집합교육으로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입·출금 및 대출 창구 등 고객응대 최접점에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특성에 따른 고객응대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이 제공됩니다.
동행에듀컨설팅의 다양한 MG새마을금고의 교육 레퍼런스를 토대로
현업 적용률을 높일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전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